지니5345509님의 명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5509님의 명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5509
리뷰1119
조회수 59 작성일자 26.01.21
명태 입니다
마른 명태 불려서
국을 끓이거나
명태조림 .고추장무침을 하려고 합니다
그냥먹어도 간이베여 있어서
맛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76kcal
명태
4.8(리뷰 55개)
·식단기록1천+0
지니5345509
리뷰1119

100g(100g)
76kcal
명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