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lbylim님의 잡채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Shelbylim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helbylim
리뷰59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23
불맛이 은은하게 올라오는 잡채밥이라 첫맛부터 감칠맛이 확 살아 있었어요. 당면은 탱글하고 채소도 아삭해서 식감이 좋았고, 간이 과하지 않아 밥이랑 함께 먹기 딱이었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만족스러운 한 끼였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