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잉요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잉요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잉요
리뷰567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4
조금 많이 깨진 계란후라이지만만만 있으면 되죠. 계란과 밥이면 그래도 한끼 식사 뚝딱 해결 할 수 있어요. 저는 간을 하는 것보다 케찹 에 찍어 먹는 걸 더 좋아해요.
#일반식 #점심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하잉요
리뷰567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