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1896님의 광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1896님의 광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1896
리뷰389
조회수 46 작성일자 26.01.24
단백질 가득 광어회 먹었어요
겨울이라 살이 올라서 탄탄하고 맛있어요
초밥밥을 안 먹어야 살이 안 찐다는데 초밥밥이랑 먹으면 훨씬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03kcal
광어
4.9(리뷰 178개)
·식단기록1천+0
지니5571896
리뷰389

100g(100g)
103kcal
광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