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30
토스쇼핑에서. 구입한 총각김치 처음에 먹을때는 무우가 쓴맛이나서 잘못샀다 싶어 냉장고 두고 잊고있었는데요.
오늘 꺼내 먹으니까 잘 삭아서 맛있네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종다리경아
리뷰2133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