뿡뿡이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뿡뿡이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뿡뿡이
리뷰440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6
간만에 먹어본 돌솥인데 돌솥은 역시 밑에 밥눌린거 타듯이타닥타닥 하게눌려서 끌거먹는맛이 잇지욯ㅎㅎㅎ
너무 조하여 그맛에 또 먹는거지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
뿡뿡이
리뷰440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