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01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01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01
리뷰1939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6
식사하러 칼국수집 갔는데
칼국수는 안 땡겨서 돌솥비빔밥 먹었어요 ㅎㅎ
깔끔하고 야채들도 많아서 아주 맛있더라구요
추우니까 따뜻한 음식이 엄청 땡기는 요즘입니다 ㅎㅎ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
지니01
리뷰1939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