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물미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물미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6
겨울철 해조류가 몸에 좋은데요. 물미역을 끓는 물에 살짝 데쳐서 초고추장에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 밥 반찬으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물미역
4.8(리뷰 169개)
·식단기록3천+0
홈런볼조아
리뷰3294

100g(100g)
19kcal
물미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