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7728님의 재래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7728님의 재래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7728
리뷰717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6
재래김 입니다 외식하러 갔어요
횟집 점심특선 묵은지랑 회랑 김이랑~~~
맛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재래김
4.8(리뷰 44개)
·식단기록479회0
지니5407728
리뷰717

1인분(4g)
25kcal
재래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