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감자탕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31
구미에서 발견한 맛집 인생감자탕 비쥬얼도 상당하지만 맛도 끝내주네요.고기가 야들야들하니 감칠맛이나네요.
양도 푸짐해서 먹어도 먹어도 줄지가 않네요.
먹어본 감자탕중 최고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