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5509님의 물미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5509님의 물미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5509
리뷰1119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7
물미역 입니다
요즘 제철이라 자주 사먹어요
손질해서 물에 잠깐 데치고
깨끗히 세척해서 먹기좋게 썰어서
초고추장 에 찍어 먹어면
영양도좋고 겨울엔 최고 반찬인것같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물미역
4.8(리뷰 169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