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난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난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난
리뷰14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8
돌솥비빔밥이 점심으로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따끈하고 양념도 맛있고 나물이 여러 종류여서 식감도 좋아서 더 맛있게 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
바난
리뷰141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