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1903님의 잡채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1903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1903
리뷰176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8
잡채밥은 윤기 나는 당면과 각종 채소, 고기가 어우러져
달짝지근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내고,
따끈한 밥 위에 올려 한 그릇으로 먹으면 든든함과 만족감을 동시에 주는 메뉴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