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에버님의 김밥천국 제육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에버님의 김밥천국 제육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에버
리뷰2029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28
오늘도 덮밥집이라고 새로 생긴 집이 있어서 주문해 봤어요. 제육덮밥은 비계부분을 다 제거해서 부드럽고 간이.세지 않아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782kcal
김밥천국제육덮밥
4.8(리뷰 46개)
·식단기록2천+0
풀에버
리뷰2029

1인분(500g)
782kcal
김밥천국제육덮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