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95512님의 잡채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95512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95512
리뷰116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28
중국집가서 잡채밥시켰어요.
저는 원래 짬뽕파인데 오늘은 잡채밥이 땡겼어요.
짭짤하니 잘 비벼서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
지니어트95512
리뷰1164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