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2353님의 감자탕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42353님의 감자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2353
리뷰15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31
친구가 감자탕을 구매했어요
맛있다고 주길래 별기대없이 먹었는데
너무 맛있네요
뼈다귀에붙은 살점이 부들부들하고 야들야들하니 맛있어요
국물도 맛있어 밥 말아 먹으니 끝내줘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200g)
151kcal
감자탕
4.8(리뷰 525개)
·식단기록6.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