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1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또또1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또1
리뷰95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9
뜨끈한 돌솥이 빨리식지않고
먹는동안 따뜻함을 유지해서
돌솥을 더 선호하는 편이다.
돼지고기와 각종 야채와 나물을넣어서
고추장에 비벼먹으면 채소의 맛과
고유의 나물의 맛을 느낄수 있다
된장국과 함께먹으면 소화도 잘되고
맛도 좋게한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