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91257님의 물미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91257님의 물미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91257
리뷰83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01
물미역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물미역은 아삭한 식감과쫄깃한 식감이 싱그러운 향이 입안 가득 퍼지게합니다.건강에도 좋고 맛도 훌륭한 물미역을 초장에 찍어 먹으니 초장에 매콤한 맛과 물미역에 바다 향이 만나서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9kcal
물미역
4.8(리뷰 169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