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미트리 소고기 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미트리 소고기 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8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02
육즙 팡팡 터지고 꿀맛입니다 맛도 3가지가 있는데ㅜ저는 오리지널을 제일 좋아합니다 퍽퍽하지 않고 촉촉하며 사이즈는 크지 않지만 맛있어서 자주 주문하는 녀석입니디 소고기로 만들어져서 닭가슴살과는 차원이 다른 꿀맛입니다 다만 가격이 비쌈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60kcal
미트리소고기 스테이크
4.9(리뷰 18개)
·식단기록1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