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목살구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02
우리동네 맛집 만재네에서 먹었던 삼겹살이랑 목살 고기가 두툼하니 맛났고 야채랑 같이 먹으니 맛있었네요.
근데 전반적으로 음식이 너무 짜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
종다리경아
리뷰2133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