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행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수행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수행
리뷰135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06
난 외식에서만 돌솥비빔밥을 먹을수 있다.
돌솥을 사지도않고 살 마음도 없다.
그래서 돌솥비빔밥도 외식으로 크게 만족한다.
따끈따끈한 돌솥이 누룽지 만드는소리가 틱.틱.틱 소리가 난다.그 위에 나물들.콩나물.버섯.호박나물.소고기까지
다 함께 비벼 먹으니 꿀맛이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