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듀종이님의 광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듀종이님의 광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듀종이
리뷰601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08
광어를 사서 먹었어요 회 중에 비린내안나고 부담없어 자주먹어요 아이도 맛있다고 광어회를 간장에 찍어먹어요 처음엔 그냥 간장에 먹으니 입안에서 살살 녹네요 그다음 초고추장에 한번막고 막장에 한번 상추와 깻잎에 싸서 먹어요 어떡해 먹어도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03kcal
광어
4.9(리뷰 17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