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ao님의 아임닭 깐풍기맛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fubao님의 아임닭 깐풍기맛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bao
리뷰5369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09
식감이 부드럽고 촉촉해요.
닭가슴살 특유의 퍽퍽한 느낌이 거의 없고, 한입 베어 물면 육즙이 살짝 도는
정도라 먹기 편했어요. 간이 세지 않아서 질리지고 먹었습니다.
다만 양이 좀 적어서 제 경우엔 두개를 한끼로 먹습니다. 다이어트로 편안하게 맛있게 먹어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100g)
145kcal
아임닭깐풍기맛닭가슴살
5.0(리뷰 10개)
·식단기록1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