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오뚜기 칠리새우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오뚜기 칠리새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2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1.04
칠리새우 완제품을 사서 에어프라이기에 데워 먹었어요! 바삭함은 없었지만 그래도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맥주한잔 생각났어요 ㅎㅎ
#일반식 #야식

1인분(180g)
510kcal
오뚜기칠리새우
4.8(리뷰 30개)
·식단기록46회0
흰이쥬
리뷰1312

1인분(180g)
510kcal
오뚜기칠리새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