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만다98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만다98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만다98
리뷰72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11
김치치즈돌솥비빔밥이에요~~~ 말만 들어도 마싯지 않나요??? 순두부 찌개랑 같이 먹어도 너무 마싯고 누룽지가 바삭한게 너무 마싯습니다!!! 고기랑 같이 먹어도 마싯구 따로 먹어도 너무 마싯어요~~~ 다들 한번 집에서 해드셔보세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