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6913님의 광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6913님의 광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6913
리뷰10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12
광어는 정말 제가 제일로 좋아하는 회입니다 광어가 정말 부드럽고 달콤하면서 쫀득한게 정말정말 제 스타일이던데요 가족들과 함께가서 먹었는데 가족들 다 광어 맛잇다고 입을 모아 이야기 하더라고요 부산 자갈치 시장에 가신다면 꼭 광어 먹어보셨으면 좋겟어용
#일반식 #저녁

100g(100g)
103kcal
광어
4.9(리뷰 17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