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소고기 갈비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소고기 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05
인터넷 검색해서 유명하다고 찾아간 소고기집 갈비살이랑 등심시켜 먹는데 맛있다늕생각이 하나도 안드는거예요.
손님도 두팀밖에 없고 가격도 비싸더라고요.
실망후 만보걷는다고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그집앞을 가게 되었는데 오매~폐업이네요.
#다이어트식 #저녁

1조각 작은것 (요리후, 뼈제거한 후)(28g)
107kcal
소고기 갈비살
4.9(리뷰 247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