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바이러스2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바이러스2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14
항상 어렸을 때 짜파게티와 짜짜로니만 먹었었습니다. 요즘은 라면 가격이 많이 올라서 짜파게티와 짜짜로니 먹기에는 좀 부담스럽고 해서 짜슐랭으로 바꿨습니다. 짜슐랭은 짜장소스가 짜지 않고 감칠맛이 있습니다. 재구매향이 있습니다..굿
#일반식 #점심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