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잡채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05
잡채밥 해서 먹었어요.
오뚜기 매콤잡채 끓였는데 양이 적어서 햇반 하나 뜯어서 비볐어요. 맛은 있어요. 매콤해서 느끼함도 잡아주더라구요. 양 적은거 빼고는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
워터멜론
리뷰1313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