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12974님의 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12974님의 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12974
리뷰1270
조회수 52 작성일자 25.09.23
계절 상관없이 냉면은 언제나 개운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인듯. 물냉도 비냉도 선호하는편. 물냉은 시원하게 먹기좋고 비냉은 매콤하게 먹기 좋아서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25kcal
냉면
4.8(리뷰 283개)
·식단기록4.5만+1
지니5312974
리뷰1270

1인분(100g)
425kcal
냉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