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023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k2023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2023
리뷰114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16
소갈비입니다
맛있는 양념을 해서 고기가 부드럽고 쫄깃쫄깃하네요
단백질이 많고 영양가 있는 소갈비라서 좋아요
맛깔나고 잘 먹고 나면 원기 회복도 도움이 된답니다
피부 건강에도 도움이 되고 피로 회복에도 좋답니다
맛있게 잘 드시고 건강하세요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