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러랄님의 마이셰프 양장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랄라러랄님의 마이셰프 양장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랄라러랄
리뷰710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17
양장피예요 ㅠ
겨자소스의 새콤하고 알싸한 맛에 여러가지를 버무려서 먹는 음식인데 가끔 먹으면 맛이 괜찮더라구요~
가서 먹으면 더 맛있는데 말이죠
보통 시켜먹게 됩니다~
새우는 약간 밍밍했구
소스는 셌고 살작 맛이 잘 안 어우려져서 너무 아쉬운 양장피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596g)
611kcal
마이셰프양장피
5.0(리뷰 30개)
·식단기록21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