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368님의 동아제약 박카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368님의 동아제약 박카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368
리뷰1078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2.18
박카스 마셨어요. 몸이 힘들 때, 너무 피곤할 때 박카스 한병 마시면 몸이 좀 개운해지는거 같고, 힘이 나는거 같아요. 양도 적당하고 그냥 마시면 되서 편하고 좋아요. 카페인 때문에 살짝 신경쓰이기도 하지만 맛과 향이 좋아서 마시게 되네요. 좋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120ml)
40kcal
동아제약박카스
4.7(리뷰 198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