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애터미 간고등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애터미 간고등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18
애터미 간고등어로 찌개를 시원하게 끓였어요. 노르웨이산 고등어의 촉촉한 속살과 짭짤한 간이 김치·두부·양파 국물에 우러나 고소한 비린내 없이 코끝 스치고, 한 숟가락 뜰 때마다 부드러운 고기와 뜨끈 국물이 어우러져 감칠·매콤 폭발해요. 단백질 19g·지방 13g으로 영양 균형 잡히고 오메가3 풍부해 건강 포만감 최고!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46kcal
애터미간고등어
4.8(리뷰 52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