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18
강원도 지인언니한테서 얻어온 묵은지 김치 담을때 갖은 양념이 다 들어갔고 묵은지라도 흐물흐물하지 않고 아삭아삭 새콤하고 생생하네요. 그래서 라면 끓여 먹을때 먹어도 맛있고 김밥 싸먹을때 속재료로 넣어도 아삭아삭 새콤하니 맛나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