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24860님의 동아제약 박카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24860님의 동아제약 박카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24860
리뷰1236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2.19
새콤달콤한 박카스를 먹었습니다. 색깔이 노랗고 이쁘고 맛도 있는 박카스는 피곤할 때 한 번씩 먹으면 피로회복에도 좋고 맛도 있어서 잘 먹습니다. 다만 저녁에 먹으면 카페인이 많아서 잠이 잘 오지 않아 오전에 먹는 걸 추천합니다. 한 병이 적당한 한듯합니다.
#일반식 #간식

1잔(120ml)
40kcal
동아제약박카스
4.7(리뷰 198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