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zzi7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mozzi7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zzi7
리뷰59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20
짜슐랭은 진하게 볶아낸 짜장 소스가 면발에 촘촘히 감겨 한 입 먹는 순간 깊고 구수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졌어요 🍜 달콤함과 짭조름함이 균형을 이루고, 면은 쫄깃하게 살아 있어 끝까지 맛의 밀도가 유지됐어요. 간편하게 즐기면서도 묵직한 만족감을 주는 짜장라면이었어요 😋
#일반식 #저녁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