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94171님의 CJ 조미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4171님의 CJ 조미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4171
리뷰115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20
올리브유에 재운 조미김을 구매했어요. 보통 들기름이나 참기름에 구운 재래김이 대부분인데, 이 조미김은 올리브유에 재워서 고소한 맛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대신 김이 얇고 바삭하고 크리스피해서 좋네요 .조미김만 있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어요. 밥 한 그릇 뚝딱 해치울 수 있거든요.
#일반식 #저녁

1인분(2g)
10kcal
CJ조미김
4.9(리뷰 41개)
·식단기록38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