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털이님의 CJ 조미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재털이님의 CJ 조미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재털이
리뷰78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21
조미김을 편의점에서도 사먹어보았다
일반조미김과 별반 차이가없어서
친구들에게도 소개해주었다 간도 소금과들 기름이 적절히 잘되어있어서 밥과같이 먹기에도 편했다 또 먹고 싶었다 양도 밥 한공기를 김반찬으로 먹기에도적당하고 좋았다
#일반식 #아침

1인분(2g)
10kcal
CJ조미김
4.9(리뷰 41개)
·식단기록38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