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순이님의 잡채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뇌순이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뇌순이
리뷰531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06
잡채를 밥 위에 울렸어. 덮밥 같이 만들었어요 짜지 않고 감칠맛 나며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 이에요. 매운 맛을 좋아하면은 청양고추나 고춧가루를 살짝 추가했어. 먹어도 괜찮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
뇌순이
리뷰531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