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023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k2023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2023
리뷰1141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07
입맛 돋우는 파김치입니다
우선 찹쌀로 풀을 만듭니다
고추가루, 풀, 마늘, 멸치액젓,간장,생강을 넣어줍니다
맛있는 파김치가 만들어지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k2023
리뷰1141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