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5579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1525579님의 오뚜기 짜슐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525579
리뷰954
조회수 47 작성일자 25.11.07
짜슐랭 뜨거운 물 붓고 먹어도 되지만 전자렌지에 살짝 돌리고 먹으니 면발이 끓인 라면같아 더 맛있어요. 풍미가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4.8(리뷰 149개)
·식단기록1천+0
1525579
리뷰954

1인분(145g)
600kcal
오뚜기짜슐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