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옹님의 광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걷기옹님의 광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기옹
리뷰1070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24
광어회 먹었어요.
광어는 부담 없이 먹기 좋아서
자주 찾게 되는 회인 것 같아요.
살이 쫀득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깔끔하게 느껴졌고,
기름지지 않아서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특별히 튀지 않아도
무난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라
역시 자주 먹게 되는 것 같아요 🙂
#일반식 #저녁

100g(100g)
103kcal
광어
4.9(리뷰 17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