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재래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재래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10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26
칼로리가 낮으면서도 맛있는건 김입니다. 소금이 뿌려져 있지만 한번 털어서 먹으면 괜찮습니다. 그리고 김은 나트륨 배출을 돕는 칼륨과 뼈 건강에 좋은 칼슘이 풍부해서 다이어트 할때 먹으면 좋은 반찬 같습니다. 바삭 바삭하게 구워져 있어 현미밥과 잘 어울립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재래김
4.8(리뷰 44개)
·식단기록4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