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747님의 보노(VONO) 포르치니 버섯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micha747님의 보노(VONO) 포르치니 버섯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icha747
리뷰1270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02
뜨거운 물에 담가 중탕으로 데워서 먹을 수 있는 즉석 버섯 스프입니다.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레트로 식품이지만 맛은 직접 만든것처럼 괜찮았어요.중간중간 버섯 조각이 씹히며 스프의 고소한 맛도 나고 질감도 부드러우며 적당히 되직 해서 떠먹기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7.2g)
75kcal
보노(VONO)포르치니 버섯스프
4.9(리뷰 30개)
·식단기록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