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onia85님의 재래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remonia85님의 재래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remonia85
리뷰98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02
해가람의 김를 소개해볼께요
재래김은 많은브랜드가 있는데 고창군수협이 품질 보장하는 재래김 너무 맛있어요 크기도 타브랜드 보다 크고 두툼해요 요즘 김들이 너무 얇게 나오는데 적당한 두께랑 짜지도 않고 맛있습니다.
흰쌀에 김치 얹고 싸먹는 김이 맛있죠
#일반식 #점심

1인분(4g)
25kcal
재래김
4.8(리뷰 44개)
·식단기록4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