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김밥천국 제육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김밥천국 제육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04
제육덮밥을 먹어봤어요! 매콤달콤한 양념이 돼지고기에 잘 배어 있어 밥과 함께 먹기 좋았어요. 고기는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라 씹을수록 감칠맛이 느껴졌고, 양념의 간도 과하게 짜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매콤하면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덮밥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782kcal
김밥천국제육덮밥
4.8(리뷰 4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