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zzi7님의 빕스 양송이 스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mozzi7님의 빕스 양송이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zzi7
리뷰59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04
부드럽게 갈린 양송이버섯이 크리미하게 풀린 양송이스프 🍄
스푼을 떠 입에 넣으면 촉촉하고 부드러운 질감이 입안에서 사르르 퍼지고, 은은한 버섯 향과 고소한 크림의 풍미가 조용히 감싸요.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면서도 풍부한 맛이 끝까지 깔끔하게 이어져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요.
한 모금씩 마실 때마다 속이 따뜻하게 감싸지는 느낌이 들고, 식전이나 간단한 한 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메뉴예요. 화려하지는 않지만, 기본에 충실해서 자꾸 찾게 되는 부드럽고 편안한 양송이스프였어요 🍄💛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306kcal
빕스양송이 스프
4.9(리뷰 27개)
·식단기록7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