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목상대님의 보노(VONO) 포르치니 버섯스프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괄목상대님의 보노(VONO) 포르치니 버섯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괄목상대
리뷰1586
조회수 62 작성일자 26.03.05
아침에 먹은 포르치니 버섯 스프입니다. 버섯향이 강하게 났고, 우유와 크림이 들어있어서 부드럽고 고소했습니다. 건더기 없는 매끈한 질감에 걸쭉한 형태여서 빵을 찍어 먹기도 좋았고, 아침 빈속에 따뜻하게 떠먹으니 부담도 없고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7.2g)
75kcal
보노(VONO)포르치니 버섯스프
4.9(리뷰 30개)
·식단기록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