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잡채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잡채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836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3.05
점심으로 따끈한 잡채밥을 먹었는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숟가락 가득 올린 투명한 당면이 짭조름한 양념을 쏙 흡수해서 입안 가득 감칠맛이 퍼졌답니다. 아삭하게 씹히는 피망과 쫄깃한 고기가 조화를 이루어 식감도 무척 재미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73kcal
잡채밥
4.8(리뷰 247개)
·식단기록2.5만+0